Graphic tool
3dsmax script(UV를 정사각형으로 펴주는 스크립트)
TA Rio
2020. 11. 6. 17:54
macroScript TestUvw
category:"RHY"
buttontext:"TestUvw"
toolTip:"TestUvw v1.0"
(
try(destroyDialog TestUvw)catch()
rollout TestUvw " <TestUvw> " width:162 height:300
(
button bt1 " UVW190 "
button bt2 " UVW200 "
on bt1 pressed do
(
modPanel.addModToSelection (Uvwmap ()) ui:on
$.modifiers[#UVW_Map].length = 190
$.modifiers[#UVW_Map].width = 190
$.modifiers[#UVW_Map].axis = 1
)
on bt2 pressed do
(
modPanel.addModToSelection (Uvwmap ()) ui:on
$.modifiers[#UVW_Map].length = 200
$.modifiers[#UVW_Map].width = 200
$.modifiers[#UVW_Map].axis = 1
)
)
createdialog TestUvw
)
스크립트라기보다는 매크로입니다.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기능인데...왜 이런게 없는지..)
물체를 정면으로 펼쳐주는겁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