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map을 구웠는데...
이상하게 알파텍스쳐들이 전부 사각박스로 그림자가 덮어버리는 증상이 있음....
아무래도 버그인듯한데...
이럴때가 제일 난감하다..버그인지, 내가 버그인지...
우선 우회적인 방법이 있으므로 우회적인 방법으로 고쳐놓고 왜 그런지 한번 알아봐야할거 같음.
유니티 버그가 맞았군요.. 테크존에 Vic님이 답변을 해주셨네요.
_MainTex를 내부이름으로 지정해야 정상 작동하네요.
이건... 클라이언트 내부 테스트 끝나고 고쳐야겠군요. 너무 많은 텍스쳐를 고쳐야하네..
추가된 배경을 최적화 중... 구지 안해도 느릴거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해야징...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테스트> (0) | 2022.10.20 |
---|---|
업무일지<해결됨.> (0) | 2022.10.19 |
업무일지<ING> (0) | 2022.10.17 |
업무일지<Jenkins> (0) | 2022.10.14 |
업무일지<이틀소비> (0) | 2022.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