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별 밝기가 다르고 사람마다 시각적인 차이가 있다고 하여 감마 보정하는 걸 넣기로 하였습니다.
근데 gamma 보다는 밝기는 gain이 더 나은 거 같은데 중국에서 감마로 하자고 하니 그렇게 하기로...
각 스테이지마다 볼륨을 넣는 건 좀 번거로운 일이라 씬로더에  감마를 조종하기 위한 볼륨을 추가하여 어느 스테이지를 오픈하더라도 문제없게 구성하였습니다.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 <GC효과>  (0) 2023.03.10
업무일지<GC(garbage collector)>  (2) 2023.03.09
업무일지<shaderloader>  (0) 2023.02.24
업무일지<Memory>  (0) 2023.02.17
업무일지<Tree / Occlusion>  (0) 202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