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간 계속 Stable Diffusion을 공부하였습니다.

미션은 내부 원화를 AI 제작을 하도록 하는 미션이었습니다.

이게 제대로 된 로직을 찾기가 참 쉽지 않더군요.

아마도 현재 학습에 성공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케이스바이케이스고 결국 노우하우일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수차례에 실험을 반복해야 하고 끈기와 시간이 필요한 작업이었습니다.

아래는 저희가 목표로 하는 원화 스타일이었습니다.

 

 

아래는 중간과정인데, 얼추 비슷한 느낌이 들었지만 원화와는 목표했던 바와는 다르다는 느낌이더군요.

 

아래는 현재 여러방식을 사용해 낸 결과입니다. 나름 안착을 한듯합니다.

 

Stable Diffusion에 각종 에러와 버전과 정말 온갖 고충이 있던 거 같습니다.

어찌 되었던 결과에 다다르고 있어서 나름 만족스러운거 같습니다.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Tool>  (0) 2024.06.27
업무일지 <HDRP를 URP로 변경중>  (0) 2024.03.27
업무일지 <WebGL과 WebGPU>  (0) 2024.03.13
업무일지 <HDRP -> URP로 컨버팅중>  (0) 2024.03.08
업무일지 <그래픽 오류를 찾아라>  (0) 202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