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 게임의 리소스를 수정해서 사용하고 싶다고 하여, 유니티에서 사용되는 전용툴을 빌드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하자는 의견이 있어서 이걸 작업 중입니다.
그냥 유니티에서 사용하면되는데, 복잡한 보안적인 사안이네요...
제 능력밖의 일 같기는 한데... 삽질하고 있습니다.
유니티 기능중에서 StreamingAssets폴더를 생성하면 외부에서 수정이 가능하다는 기능을 찾기는 했습니다.
헌데, 이게 단순한 텍스트기반의 파일이면 상관이 없을듯한데, FBX파일 같은 게 제대로 될지 의문입니다.
StreamingAssets폴더에 들어가는 파일은 날것 그자체라 유니티형식으로 변환이 되질 않아서... 매우 회의적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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