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터분들이 아웃게임 파트의 애니메이션을 볼 만한 적당한 기능이 없어 작업을 추가하였습니다.
문제는 기존 애니메이션 툴이 인게임 전용으로 만들어져 있다 보니, 약간에 고민이 되었습니다.
하여, 아웃게임 애니메이션을 확인할때는 인게임이 작동하지 않는 구조로 구성하였습니다.
(말은 거창하지만 그냥 온/오프)
그래서 버튼이 비활성화되는 구조의 스크립트를 추가하였습니다.
#if UNITY_EDITOR // 빌드시 영향이 없게 유니티에서만 돌아가게 하면 좋다.
public class PlayAnimation : MonoBehaviour
{
private Animator animator;
public Button[] targetButtons; // 여러 버튼을 이 배열에 연결
private void Awake()
{
animator = FindObjectOfType<Animator>();
}
private void Start()
{
// 시작할 때 MainTest 오브젝트가 존재하는지 확인
if (GameObject.Find("MainTest") != null)
{
// MainTest 오브젝트가 존재하면 모든 버튼을 비활성화
foreach (Button btn in targetButtons)
{
btn.gameObject.SetActive(false);
}
}
}
#end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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