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터분들이 아웃게임 파트의 애니메이션을 볼 만한 적당한 기능이 없어 작업을 추가하였습니다.

문제는 기존 애니메이션 툴이 인게임 전용으로 만들어져 있다 보니, 약간에 고민이 되었습니다.

하여, 아웃게임 애니메이션을 확인할때는 인게임이 작동하지 않는 구조로 구성하였습니다.

(말은 거창하지만 그냥 온/오프)

 

그래서 버튼이 비활성화되는 구조의 스크립트를 추가하였습니다.

 

#if UNITY_EDITOR // 빌드시 영향이 없게 유니티에서만 돌아가게 하면 좋다.

public class PlayAnimation : MonoBehaviour
{
    private Animator animator;
    public Button[] targetButtons;  // 여러 버튼을 이 배열에 연결

    private void Awake()
    {
        animator = FindObjectOfType<Animator>();
    }

    private void Start()
    {
        // 시작할 때 MainTest 오브젝트가 존재하는지 확인
        if (GameObject.Find("MainTest") != null)
        {
            // MainTest 오브젝트가 존재하면 모든 버튼을 비활성화
            foreach (Button btn in targetButtons)
            {
                btn.gameObject.SetActive(false);
            }
        }
    }
    
    #end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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