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메라 씬뷰랑 맞추기

히어라이키 탭 에서 메인카메라를 선택후 CTRL + SHIFT + F

 

- unity의 scean view나오는 tri는 폴리 카운트가 아니다.

  이는 빛과 주변에 있는 오브젝트와 상관관계가 있다고 봐야한다.

  모든 오브젝트를 삭제하고 스카이도 삭제하고 라이트도 삭제하면 오브젝트 순수 폴리곤을 알수 있다.

 

- 휴먼노이드 척추를 변동할수 없다. 3개뿐이 사용하지 못한다.. 고로..인간외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유니티에서는 내가 왜 척추를 더 늘려야해..라고 써있다...)

'Unity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alToon Tutorials  (0) 2020.07.29
유니티짱 쉐이더 설정  (0) 2020.07.29
캐릭터 폴리곤  (0) 2020.07.29
모델 데이터 최적화  (0) 2020.05.20
최적화에 대한  (0) 2020.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