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ryo_dir : EditorWindow
{
    [MenuItem("ZCustom/ryo_direct",false, priority:1)]//메뉴생성


    static void ShowWindow()
    {
        // 생성되어있는 윈도우를 가져온다. 없으면 새로 생성한다. 싱글턴 구조인듯하다
        ryo_dir window = (ryo_dir)EditorWindow.GetWindow(typeof(ryo_dir));

    }

    public string ABB;
    int BoxMaker=1;
    Object GoObject = null;
    Object SceneObject3 = null;

    void OnGUI()
    {
        ABB = EditorGUI.TextField(new Rect(10,10,300,17), "글자써봐", ABB);

        
        //버튼으로 오브젝트 실행
        BoxMaker = EditorGUI.IntField(new Rect(10, 30, 300, 17), "게임오브젝트", BoxMaker);

        if (GUI.Button(new Rect(100, 80, 80, 40), "BoxMaker"))
        {
            for (int i = 0; i < BoxMaker; i++)
            {
                GameObject obj = new GameObject();
                obj.name = "GameObject" + i;
            }
 
        }

        //버튼 위치보기
        GUI.Button(new Rect(100, 140, 80, 40), "Button2");  // 가로위치,세로위치,박스세로, 박스가로


        //버튼 띄우기
        GUILayout.Space(200);
        
        
        //오브젝트필드
        GoObject = EditorGUILayout.ObjectField("오브젝트넣기", GoObject, typeof(GameObject));
  
  		//씬넣기
        GUILayout.Space(5);
        SceneObject3 = EditorGUILayout.ObjectField("씬넣기", SceneObject3, typeof(SceneAsset));

    }

    // 또하나의 탭만들기
    [MenuItem("ZCustom/ryo_what2",false,priority:2)]
    static void Twwoo()
    {
        

    }

}

이것저것 모아봤습니다.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Scene 재시작  (0) 2020.11.21
캐릭터 랜덤 모션  (0) 2020.11.02
간단한 애니메이션 스크립트  (0) 2020.09.08
C# 기초 기억창고  (0) 2020.08.09
MiniPorfiler  (0) 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