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_ani : MonoBehaviour
{
Animator m_Animator;
void Start()
{
//오브젝트에 넣는부분
m_Animator = gameObject.GetComponent<Animator>();
}
void Update()
{
//트러거에 원하는 키패드를 넣고. 애니메이션 트리거 이름을 넣음 된다.
if (Input.GetKey(KeyCode.Keypad0))
{
m_Animator.SetTrigger("sliding");
}
if (Input.GetKey(KeyCode.Keypad1))
{
m_Animator.SetTrigger("fall");
}
if (Input.GetKey(KeyCode.Keypad2))
{
m_Animator.SetTrigger("catch");
}
if (Input.GetKey(KeyCode.Keypad3))
{
m_Animator.SetTrigger("kick");
}
if (Input.GetKey(KeyCode.Keypad4))
{
m_Animator.SetTrigger("win");
}
if (Input.GetKey(KeyCode.Keypad5))
{
m_Animator.SetTrigger("jump");
}
}
}
넘버키를 누르면 해당되는 애니메이션이 발동하도록 짠 스크립트 입니다.
Animator가 물론 존재해야한다.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릭터 랜덤 모션 (0) | 2020.11.02 |
---|---|
EditorWindow (0) | 2020.10.30 |
C# 기초 기억창고 (0) | 2020.08.09 |
MiniPorfiler (0) | 2020.07.29 |
object rotate by tag (0) | 2020.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