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Renderer Sprite Lit Graph 스프라이트에서 빛에 반응하는 그래프  
  Sprite UnLit Graph

스파라이트에서 빛에 반응하지 않는 그래프

 
Unlit Graph  

3D에서 빛에 반응하지 않는 그래프

 
PBR Graph   물리기반 그래프  
VFX Shader Graph  

파트클에서 사용되는 그래프

 
Sub Graph  

그래프를 묶을수 있는 그래프

 

 

float 32비트
half 16비트 이미지 손실이 일어날수있다.

Metal Reflectance는 금속재질에 따른 컬러가 셋팅되어있어서 스페큘러에 적용하면된다.

 

'Unity > Shader Graph & Amplif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graph -channel01  (0) 2020.06.10
Shader graph -Artistic03  (0) 2020.06.10
Shader graph -Matcap  (0) 2020.05.30
Shader graph -Artistic02  (0) 2020.05.29
Shader graph -Artistic01  (0)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