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Renderer | Sprite Lit Graph | 스프라이트에서 빛에 반응하는 그래프 | |
Sprite UnLit Graph |
스파라이트에서 빛에 반응하지 않는 그래프 |
||
Unlit Graph |
3D에서 빛에 반응하지 않는 그래프 |
||
PBR Graph | 물리기반 그래프 | ||
VFX Shader Graph |
파트클에서 사용되는 그래프 |
||
Sub Graph |
그래프를 묶을수 있는 그래프 |
float | 32비트 | |
half | 16비트 | 이미지 손실이 일어날수있다. |
'Unity > Shader Graph & Amplif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graph -channel01 (0) | 2020.06.10 |
---|---|
Shader graph -Artistic03 (0) | 2020.06.10 |
Shader graph -Matcap (0) | 2020.05.30 |
Shader graph -Artistic02 (0) | 2020.05.29 |
Shader graph -Artistic01 (0) | 2020.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