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mal From Texture - 일반텍스쳐에서 노멀추출

Normal Blend - 노멀끼리 블랜딩 시킴

voronoi-세포처럼 이미지를 만든다.

Normal From Height - 노멀이 높이값을 만든다.

Normal Strength - 노멀의 강도를 만든다.

 

Normal Reconstruct- 노멀컬러 보정?,그다지 의미있는 기능은 아님..

Normal unpack-노멀안된것을 노멀로 만드는?, 그다지 의미있는 기능은 아님..

 

 

Colorspace Conversion - Linear, HSV로 바꾼다.

'Unity > Shader Graph & Amplif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graph -input01  (0) 2020.06.11
Shader graph -channel01  (0) 2020.06.10
Shader graph -Matcap  (0) 2020.05.30
Shader graph -Artistic02  (0) 2020.05.29
Shader graph -Artistic01  (0)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