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물체에 회전을 넣기가 귀찮아서... 어렵사리 코딩하였습니다.(코딩은어려버.)
Tag를 설정하고, Y축으로 회전합니다.
쉐이더 테스트할때 사용하려고 만든겁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tate_tag : MonoBehaviour
{
//Rotational Speed
public float speed = 20f;
//object
GameObject[] objt;
void Start()
{
objt = GameObject.FindGameObjectsWithTag("gogo");
}
//Forward Direction
bool ForwardY = true;
void _All()
{
for(int i = 0; i < objt.Length; i++)
{
objt[i].transform.Rotate(0, Time.deltaTime * speed, 0, Space.Self);
}
}
void Update()
{
//Forward Direction
if (ForwardY == true)
{
_All();
}
}
}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릭터 랜덤 모션 (0) | 2020.11.02 |
---|---|
EditorWindow (0) | 2020.10.30 |
간단한 애니메이션 스크립트 (0) | 2020.09.08 |
C# 기초 기억창고 (0) | 2020.08.09 |
MiniPorfiler (0) | 2020.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