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물체에 회전을 넣기가 귀찮아서... 어렵사리 코딩하였습니다.(코딩은어려버.)

Tag를 설정하고, Y축으로 회전합니다.

 

쉐이더 테스트할때 사용하려고 만든겁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tate_tag : MonoBehaviour
{
    
    //Rotational Speed
    public float speed = 20f;



    //object

    GameObject[] objt;


    void Start()
    {
        objt = GameObject.FindGameObjectsWithTag("gogo");

    }


    //Forward Direction

    bool ForwardY = true;

    
    void _All()
    {

        for(int i = 0; i < objt.Length; i++)
        {
            objt[i].transform.Rotate(0, Time.deltaTime * speed, 0, Space.Self);

        }
                 
    }



    void Update()
    {
        //Forward Direction

        if (ForwardY == true)
        {

            _All();
            
        }


    }
}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릭터 랜덤 모션  (0) 2020.11.02
EditorWindow  (0) 2020.10.30
간단한 애니메이션 스크립트  (0) 2020.09.08
C# 기초 기억창고  (0) 2020.08.09
MiniPorfiler  (0) 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