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게임이 60프레임 고정이다보니, 어느정도 프레임이 잘 나오는지, 낙폭이 어느정도인지 60프레임 고정시 정확히 알수가 없어서 프레임 고정을 해제하는 키를 게임에 살짝 넣었습니다.

 

더보기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FrameRateController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Update()
    {
        if (Input.GetKey(KeyCode.LeftControl) && Input.GetKey(KeyCode.LeftAlt) && Input.GetKeyDown(KeyCode.F))
        {
            if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
                SetFrameRate(500, 0);
            }
            else
            {
                SetFrameRate(60, 1);
            }
        }
    }

    private void SetFrameRate(int target, int vSync)
    {
        QualitySettings.vSyncCount = vSync;
        Application.targetFrameRate = target;
    }
}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 <Shader Changer>  (0) 2023.05.25
업무일지 <HDRP CustomLight>  (0) 2023.05.23
업무일지 <연출 작업>  (0) 2023.05.18
업무일지 <Unlit Shader>  (0) 2023.05.16
업무일지 <메모리 사용량>  (0) 2023.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