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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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
{
// Albedo comes from a texture tinted by color
float4 test = float4(1,0,0,1)
fixed4 c = tex2D (_MainTex, IN.uv_MainTex) *
_Color;
o.Albedo = test;
o.Alpha = c.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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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란색이 출력
o.Albedo = test.rgb;라고 써야 맞다. 이유는 rgb만 사용하기 때문이다.
rgb앞에 마침표는 내부에 들어갈 값이다.
.rgb라고 쓰면 float3으로 변경되는것이다.
float4 test = float4(1,0,0,1)위치가 위어야 정상으로 출력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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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
{
// Albedo comes from a texture tinted by color
float K = 1;
float G = float2(0.5,0);
float BB = float3(1,0,1);
fixed4 c = tex2D (_MainTex, IN.uv_MainTex) *
_Color;
o.Albedo = float3(K,G,BB)
o.Alpha = c.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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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크 컬러 출력
o.Albedo = float3(0.2,G,1)이런식으로 숫자를 넣어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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