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열: 버텍스와 계산을 할때 사용한다고 한다.
Direct Specular: 물체 극성을 주는것이라고하는데, 물이나 굴절같은데 쓴다고 한다.
Metal Reflectance: 미리 설정된 금속 반사율 이다. specular나 Albedo에 넣어서 활용할수 있다.
Camera:
Fog: 안개로 멀어질수록 밀도가 높아짐.
Object: 물체에 Transform에서 값을 참조한다.
Scene Color: 화면을 캡쳐하는 기능이다.
Scene Depth:
유니티는 화면을 그릴때 불투명(opaque)을 먼저 그리고 Zbuffer 저장 그리고 투명 순으로 그린다.
'Unity > Shader Graph & Amplify'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plify Shader 주요 기능 (0) | 2020.11.04 |
---|---|
툰 쉐이더 Amplify shader set (0) | 2020.11.02 |
Shader graph-input02 (0) | 2020.06.29 |
Shader graph -input01 (0) | 2020.06.11 |
Shader graph -channel01 (0) | 2020.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