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배경이 왔는데 라이트가 스팟포인트 구조로 되어있는데 스팟포인트 하나 인데도 실시간으로 그림자를 그리니 꽤 무거움. 저사양에서 프레임이 아주 안좋네요.. 그림자를 어떻게 자연스럽게 만들지 고민중입니다.


퇴근하려는데 갑자기 캐릭터 페이셜이 안된다고 애니팀에서 해결하지 못해서 안절부절... 내일이 버전 마감인디...  알아서 하겠지하고 퇴근하려고 했으나 원인을 못찾는듯 하여 해결하기로합니다.
알고보니 해외팀에서 캐릭터 prefab에서 스크립트를 정리하면서 관련 내용을 전부 삭제함. 그래서 복구 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 <LOD 스킨중>  (0) 2022.11.16
업무일지<실내 페이크 그림자처리>  (0) 2022.11.09
업무일지<Scale/jenkins>  (0) 2022.10.27
업무일지<SSGI는 Light Probe가 작동안한다>  (0) 2022.10.24
업무일지<테스트>  (0) 2022.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