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이 이상하게 안나오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벤트처리를 이전 작업자가 해둔걸 못찾았기 때문이었네요.
유니티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빌드시에 cloth 오브젝트가 사라지는 문제가 발생했는데, 아마도 중력에 의해 바닥으로 떨어진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리소스와 비교해보니, cloth 오브젝트에 리깅이 안되어있었음...해결...(여전히 의문점은... 왜 유니티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고 빌드시 문제가 발생하는지 모르겠음.)


다른 스테이지에 비해서 새로 만든 스테이지에 동적인 화면이 아닌데, frame 폭이 너무 많이 나는것이 이상해서 이것저것 테스트했던 결과..
작업자가 월드 바닥에 바다를 깔아두면서 보이지도 않는 부분에서 전체적으로 드로우가 되면서 포퍼먼스를 잡아먹었던걸로 추정... 바다를 쪼개서 육지쪽 바닥 밑에는 바다를 없앴더니...frame 2~3에서 왔다갔다하는걸 보니 안정화 된거 같군요.


Jenkins는 유니티를 띄워놓으면 빌드가 안된다.


언리얼 서밋이 있었는데...볼 여력이 없으...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Occulsion>  (0) 2022.09.30
업무일지<Setpass calls>  (0) 2022.09.29
업무일지 <Deferred는 MSAA가 안되죠>  (0) 2022.09.27
업무일지<svn revert>  (2) 2022.09.26
업무일지  (0) 2022.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