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팀에서 스테이지 일부를 수정 진행하였는데, 에러가 남... 퀄리티 세팅을 위해서 설정한 라이팅 세팅 관련 부분을 잘 모르고 삭제해서 복구.


 

이 정도면 어느 정도 최적화가 이루어진 듯하네요.

gpu instance 제거와 Occulsion Culling을 사용한 것이 효과적이군요.
이전 스테이지는 라이트맵을 활용하면서 최적화를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오픈형이라서 라이맵을 구울 수가 없었지만,
나름 효과적으로 최적화한거 같습니다.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  (0) 2022.10.05
업무일지<기억>  (0) 2022.10.04
업무일지<Setpass calls>  (0) 2022.09.29
업무일지<왜 빌드시에만 문제가 나올까?>  (0) 2022.09.28
업무일지 <Deferred는 MSAA가 안되죠>  (0) 202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