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 Instance관련하여 매번 등록하는 부분이 이상하여 살펴본 결과
저부분이 버튼이었네요....와.. 생각도 못했네... 카테고리인 줄 알았구만...
계속 build시 gpu instance관련 오브젝트가 안 나오는 문제 발생.
shadervariants 설정이 잘못되어서 그런 걸로 추정...
아니었고...scene이 꼬인 상태로 작업이 진행돼서 build시 안 나오는 오브젝트가 발생. 다시 작업.
(물체를 복사하거나 이동시키면서 발생된 문제일 거라 추정)
결론은 아트 쪽 문제는 아니었고, Jenkins에서 svn을 revert 시키질 않아서 생긴 문제였다는...
요즘 들어 svn revert 이슈가 많이 일어나고 있었군요.
vertex paint와 texture mask를 이용한 lerp방식에 대한 고민...
결론... vertex painter가 비교적 덜 무거우니...그걸로..
캐릭터 썸네일 아놀드렌더 렌더링 작업진행.
'업무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일지<Occulsion> (0) | 2022.09.30 |
---|---|
업무일지<Setpass calls> (0) | 2022.09.29 |
업무일지<왜 빌드시에만 문제가 나올까?> (0) | 2022.09.28 |
업무일지 <Deferred는 MSAA가 안되죠> (0) | 2022.09.27 |
업무일지 (0) | 2022.09.26 |